관리 메뉴

새나라의어른이

베스트 셀프 최고의 자아 "너 자신이 되라 오로지 더 나은 쪽으로" 나의 최고의 거인을 만들기 위한 나의 최고의자아 본문

자기개발/베스트셀프(독서완)

베스트 셀프 최고의 자아 "너 자신이 되라 오로지 더 나은 쪽으로" 나의 최고의 거인을 만들기 위한 나의 최고의자아

Daniel_새나라의어른이 2020. 8. 10. 13:05
 
 

안녕하세요

새나라의 어른이

다니엘 입니다.


베스트 셀프내역중에 첫 부분인

최고의 자아를 얘기 드리겠습니다.

이 책은

베스트 셀프

제가 시간을 들여서

한달내내 심도 있게

읽고 있는

베스트 셀프책

입니다.

(현재도 읽고 있는중에 있습니다)


저의 최고의 자아를 찾는 과정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다니엘-

최고의 자아를 찾는 키워드들 46~47Page

저는 이 단어를

이해하는 것 만큼

이 단어가 나하고 합당한가?

이건 객관적인 생각인가?

주관적인 생각인가?

도덕과 법의 차이는 뭘까?

하면서 심도있게 고민하고

몇번이나 포기하고

다시 해보고

친구도움도 받아보고.....

해서

얻어낸 저의 최고의 자아입니다.

"보이지는 않지만 지우개로 지운자국이 많습니다"

최고의 자아를 찾아내서 노트에 적음

그러는 도중에 저는 찾아 냈습니다.

저의 최고의 자아를 소개하겠습니다 ^^

그는 남자이며

히키가야 하치만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애니메이션에서 알게된 멋진 녀석과 비슷합니다.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매우 좋아하며

점점 알아가고 싶어 한답니다

그 친구의 판단은

맞다, 틀리다 라는 답은 없습니다.

단지 자신에게 합당하다고 생각하는 쪽으로

움직이는 친구입니다.

위협을 느끼면 왜 그런 위협이

생겨나는지 고민하는 친구고

다음에 벌어질 경우

방어하는 대책을 구축하는 친구입니다.

그 친구는

과거의 저에겐 안쓰러웠고

현재의 저에겐 믿어주며

미래는 잘될거라 믿는 친구입니다.

그 친구의 라이프 코치로써

나의 해결방법을 언제나 알아봐주며

고민해주며 조언을 해주고

진실된 관계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해준 친구입니다.

저는 이러한 친구를

알게되어서 상당히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 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과 하트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