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새나라의어른이

새나라의어른이 인천광역시 취/창업 재직 청년 월세지원 본문

비즈니스/부동산 정보

새나라의어른이 인천광역시 취/창업 재직 청년 월세지원

Daniel_새나라의어른이 2020. 8. 18. 22:46

인천에도 취/창업 재직 청년 월세지원 사업을 시작하네요.

 

지원대상은

1. 인천에 거주하며 만 19~39세 이하 청년 1인 가구대상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2. 재직자는 중견또는 중소기업 재직하는 청년.... (소기업은 언급을 하지 않네요)

3. 창업자는 인천 소재 사업자 등록 1년 이상 3년 미만 사업자이지만 소득금액 증명가능자가 가능하네요

 

지원 기준 언급이 되어있네요

1. 소득기준은 중위소득 150% 이하

2. 거주 조건은 보증금이 4천이하 월세는 40이하 민간 걸물에 거주하는 무주택자.

지원 내역

월세 10만원 최대 80만원...... 자취를 안해본 저로썬 금액이 너무 적지 않나 싶네요

 

신청방법은 첨부파일을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어요

오타가 나면 안되는 중요한 정보이기에.... 

 

큰 비용은 아니지만 인천에서도 청년들을 위해 힘쓰고 있는 사실은 마음에 드네요.

첫 걸음은 적지만 나중에는 큰 걸음으로 더욱 많은 쳥년들을 위해 힘써줄수 있는 

수도권 내 도시 인천이 점점 발전되길 기원 합니다~!

월세지원포스터.jpg
3.21MB
월세지원포스터.pdf
4.82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