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새나라의어른이

새나라의어른이 베스트셀프 3장 당신만의 고유한 여정 : 최고를 향한자아 본문

자기개발/베스트셀프(독서완)

새나라의어른이 베스트셀프 3장 당신만의 고유한 여정 : 최고를 향한자아

Daniel_새나라의어른이 2020. 8. 17. 09:56

책 베스트 셀프

베스트 셀프는 읽을 때마다 나의 영감을 자극시켜주는 특별한 책입니다. 그 중 카테고리중 "당신만의 고유한 여정 : 최고를 향한자아"를 언급을 하려고 합니다.

여기서 최고의 자아란 무엇이지? 라고 궁금해 하신다면.

저의 예전 포스팅인 베스트 셀프 최고의 자아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베스트 셀프 최고의 자아 "너 자신이 되라 오로지 더 나은 쪽으로" 나의 최고의 거인을 만들기 위

안녕하세요 새나라의 어른이 다니엘 입니다. 베스트 셀프내역중에 첫 부분인 최고의 자아를 얘기 드리겠습니다. ​ 이 책은 베스트 셀프 제가 시간을 들여서 ​ ​ 한달내내 심도 있게 읽고 있��

newkidult.tistory.com

자신의 최고의 자아의 가는길은 쉽다고하면 쉬우면서 어렵다고하면 어려운 길이라고 저는 누구에게도 당당하게 얘기 할수 있습니다. 저는 최고의 자아를 알아내는 시간까지도 남들 보다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저는 남들보다 저의 자신을 믿지 못했으며 최고의 수준인 사람과 비교를 해서 자신을 깍아내렸었죠

 

그래서 이번 파트 "당신만의 고유한 여정 : 최고를 향한자아"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베스트 셀프 95Page

자신의 최고의 자아를 알아가는 방법중에 하나의 내역입니다. 최고의 자아와 반자아를 잘 알게되고 넘어가니 이번에는 저는 쉽게 넘어 갈수 있었습니다.

직접 작성해서 얻은 나의 Road

저는 진정으로 살아 있다고 느껴지는게.

1. 데일리리포트로 내가 하루하루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적을때

2. 아침에 자전거를 타서 심장이 두근거릴때

3. 스마트스토어가 하루하루 변화가 있을때

4. 배달 대행을 통해서 직접적인 수익이 별어졌을때

저는 진정으로 살아있음을 느끼고

 

가장 최근에 느낀건

1. 푹잠을 들었을때

2. 돈을 벌었을때의 수익이 보였을때

이였으며

 

저의 삶의 베터리와 최고의 자아를 연결 할때를 연관을 지어봤습니다.

1. 저는 자유로움속에서 돈을 버는 상황을 너무 좋아합니다.

2. 하루하루 진실속에서 돈을 버는 수익과정을 만들고 그 과정속에서 행복함을 느낍니다.

3. 어제보다 다른 오늘, 어제보다 하나더 아는 오늘이 있는 날들이 저를 만족감을 가지게 해줍니다.

 

이상 저의 당신만의 고유한 여정 : 최고를 향한자아의 파트였습니다.

 

요새 홍수와 판데믹인 코로나에 많은 감정손해와 금전손해, 시간손해 마지막으로 체력손해가 많이 있으신데...........

이 럴때 일수록 다시 거세게 발을 딛을 수 있는 발 도움판을 만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Comments